역대 최저가 갱신게임 소개
유령의 얼굴은 데드 바이 데드 라이트의 새로운 살인마이며, 유령의 얼굴 DLC를 구매하면 새로운 살인마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살인마를 위한 독점 아이템들도 제공됩니다.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추천
인겜에서 하는짓도,컨셉도 영화 그대로 전승퍽은 노답 그냥 캐릭터가 맘에들어서 구입함 성능따졌으면 리전도 안삿겠지 1 ) dlc 다사는 흑우라면 구입 추천 2 ) 캐릭터 맘에들면 구입 추천 3 ) 뚜벅이 살인마 좋아하면 구입 추천 4 ) 성능충이면 구매 비추천
- 👎 비추천
스크림 후드 티 벗겨 봐요 칼찌 자국 쥰네 많을듯;
- 👎 비추천
고스트페이스 좀더 상향하고 뚜벅이 퍽 상향 안하냐? ㅆㅃ;; 엔듀링 너프먹이니깐 죄다 칼찌 끼잖아. 어쩌라고 진짜
- 👍 추천
[스크림] 고스트페이스 얘는 스킬이 구려서 그렇지 사실상 컨셉 개좋음. 예능감 굿. 사실상 저퀄 식구느낌.
- 👍 추천
은신이고 뭐고 내가 못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잘들킴 ㅋ 그냥 쇄이프처럼 플레이하는중 그냥 보고 은신풀리면 때리고 다시 은신 보고 풀리면 때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상상한거는 어쎄신크리드같은 플레이였는데 쇼빠알
- 👍 추천
빌려온시계 데드하드 칼찌 손전등 아드레날린 티배깅 ez 콤보를 당한게 너무 억울해서 생존자로 전향않고 스크림을 샀습니다 이제 티배깅을 같이합니다
- 👍 추천
저랭에서 스크림을 하는 매 판마다 탈주가 나온다. 탈주를 부르는 마술사 스크림 지금 당장 구매하세요
- 👍 추천
빨간고페님한테 개털리고 DLC 추천박습니다. 최강의 살인마인데 왜 다들 저평가하죠? 다들 고페하세요 물론 전 블라이트 하겠습니다.
- 👎 비추천
영화 스킨은 왜 따로 팔아먹는거지? 그냥 기본스킨으로 내줘야되는데
- 👍 추천
고스트페이스 외형이 너무 이뻐서 샀는데요 캐릭터 성능도 좋은거같아요 구입 추천드려요
- 👍 추천
간지와 멋을 모두가진 살인마 스크림 심플하면서 강력한 능력이지만 쓰기 어렵다 산다고한다면 추천하진 못한다 하지만 멋있는 고페에게 반했다면 살만하다
- 👍 추천
본인이 만약 즐겜러이고 "캠핑"(갈고리에 걸린 생존자 앞에서 죽을때까지 대기하는것)과 "티배깅"(앉았다 일어나기)이 취미다 그럼 추천함
- 👍 추천
잘하면 재밌는데 좋은건 아님 사실상 식구임 얘 쓸 시간에 너스 하셈 진짜 쓰레기 사지 마셈
- 👍 추천
이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추천 합니다. 그리고 뚜벅이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추천 합니다.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지만 저는 괜찮네요 저는 추천합니다.
- 👎 비추천
개노잼 진짜 개노잼 취향아니면 하지마셈 이거 할빠에 다른 애들 산다
- 👍 추천
최애가 고스트 페이스라 샀읍니다.ㅎㅎ. 성능 개꾸져요. 하지만 나는 흑우이고 얼굴만본다!!는 구매 권장 드립니다.ㅎㅎ 아니신분들은 사지마세요 제발 차라리 학지운 사세요
- 👍 추천
최고의 DLC 생존자들과 놀수도 있고 고인물인줄 아는 허접들을 가지고 놀 떄도 훌륭하다 가히 최고의 DLC
- 👍 추천
매우 재미있는 DLC이지만 적어도 제대로 즐기려면 밤부즐이랑 루인정도는 먹고 와야하는거 같고, DLC 사면 얻을수 있는 퍽인 전율의 기쁨이 바칠의 자리를 충분히 대체 할수 있다고 생각해요.
- 👍 추천
성능도 좋은거같고 재미도꽤 있다 괜찮은 dlc
- 👍 추천
흑우가 말합니다 음어어어어어어 살인마 장점은 티베깅 그리고 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