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저가 갱신게임 소개
사이버펑크 2077은 권력과 돈, 끝없는 신체 개조에 집착하는 어두운 미래의 위험천만한 메갈로폴리스,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RPG입니다.
스크린샷
이 게임의 DLC 세일 (1)
유저 리뷰
- 👍 추천
미션 하러가야지 -> 여긴 뭐지? -> N시간 -> 아 맞다 미션 -> 이 표시는 뭐지? -> N시간 -> 아 맞다 미션 -> 얘네는 뭐지? -> N 시간 -> 아 맞다 미션 -> 여긴 뭐지? -> 무한 반복 시간녹는 게임
- 👍 추천
초월적인 더빙, 개성 있는 캐릭터들, 나이트 시티의 향수. 이제 여기가 나의 고향 같다.
- 👍 추천
메인스토리는 매우 짧고 사실상 서브퀘스트를 모두 해야 값어치를 하는 게임입니다. 방대한 이야깃거리들이 정말 즐거웠어요. 메세지를 위해 개연성을 포기한 엔딩들이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그래도 추천할만한 게임임에는 여지가 없습니다. 제 주인공은 엔딩 이후에도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 👍 추천
1회차 남자V 한글더빙 카타나 빌드 2회차 여자V 영어더빙 스닉 빌드 한글 더빙도 잘됐지만 키아누 리브스의 음성을 듣고 싶다면 영어 더빙으로 전투 그래픽 다 좋은데 기왕 19금 단거 야한거 좀 더 넣어주지
- 👍 추천
세계관, 그래픽, 스토리, 더빙 모두 탄탄함 DLC까지 다회차를 해도 질리지 않는 게임 사이버 사이코가 되어가는 나
- 👍 추천
진짜 몇 번을 다시 플레이해도 맛이 다른 게임인듯. 플레이어의 입맛대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게 좋고, 성우분들의 연기력이 대단함. (특히, 욕설부분) 소심한 버그들이 있는 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래픽과 스토리가 커버쳐줘서 괜찮음. DLC는 되도록이면 사는 걸 추천함. 안 사도 충분히 즐길 수는 있는데, DLC만의 방대한 스토리를 놓친다는건 좀 아쉬움. 인생에 한번쯤은 꼭 사서 플레이 해보기를 추천함.
- 👎 비추천
ㅈㄴ 재밌다 싶은 게임은 아님 레데리2 하위호환임 오픈월드 특성상 탈거 타고 돌아다니는 시간이 많은데 운전을 위한 모든 시스템이 불편했고 NPC나 행인이랑 상호작용이 빈약해서 아쉬웠음
- 👍 추천
이 게임이 출시하자마자 한번 엔딩을 봤었고 게임이 아주 훌륭하진 않지만 그냥저냥 나쁘지 않은 게임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수년이 흐른 후 DLC가 나온후 묵히고 묵혀두다가 오랜만에 다시 게임을 했었다. 일주일의 휴가를 잠자는 시간 제외하고 이 게임만 플레이 했다. 내가 곧 V고 V가 곧 나였다. 나이트시티가 곧 내 인생이고 내 인생이 곧 나이트시티였다. 마지막 날 모든 엔딩을 본 후 침대에 누워 휴대폰을 보며 알 수 없는 기시감을 느꼈다. 난 애써 그 감각을 무시하며 잠에 들었다.
- 👍 추천
재미는 있는데 재미의 근원은 '싸이버 펑크'라는 장르에서 오는 재미지 게임의 재미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만들다가 멈춘 티가 팍팍나요
- 👍 추천
출시되고서 시간이 매우 많이 지난 지금에 와서 플레이 해봄 매력적이고 멋진 세계관, 그런데 무언가 공허한 듯한 오픈월드. 그 공허함을 뛰어넘은 스토리와 DLC. 이보다 더 나은 사이버펑크 오픈월드는 없다는 것이 아쉬울 따름.
- 👍 추천
제 기억이 맞는다면 제가 처음으로 2회차한 게임이었습니다. 나오자마자 게임을 구매하고 너무 재밌어서 엔딩을 보고 이런 맛을 더 즐기고 싶어 위쳐3를 구매하였습니다. 재미는 있었지만 하지만 다른 맛이었습니다. 애니도 나왔다 해서 바로 찾아봤지만 1화도 다 보지 못하고 탈주했습니다. DLC가 나와 처음부터 플레이하였고 재밌었습니다. 만족했습니다. ddd
- 👍 추천
버그가 있긴하지만 한번하면 빠져 나올수가 없음 갓겜 10만점에9.5
- 👍 추천
재미는 있는데 오픈 월드 레벨 디자인이 몰입이 하나도 안 됨 그냥 겉도는 느낌
- 👍 추천
출시된 지 꽤 된 게임인데, 이제서야 할 만해졌다는 소식에 플레이. 출시 당시의 악명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으로, 잔버그 몇 개 정도만 마주하고 엔딩까지 봄. 다양한 디테일을 구현한다던가, 세계관 구현에 충실하다던가 무수한 장점을 이제서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함. 스케일 크고, 플레이타임 깊게 팔 수 있고, 생각보다 선택지가 다양한 편이라 몰입하기도 좋음. 그것과는 별개로 차량 조작감은 개씹창이니까 조작할 때 유의할 것. 억까 ㅈㄴ당함... 그리고 3인칭은 오토바이 탈 때 말고는 불가능이라 FPS식 1인칭 강제에 멀미 있는 사람도 주의
- 👍 추천
내 인생 최고의 게임. 분위기부터 취향 저격 사이버 펑크 장르를 사랑하게 된 계기가 된 게임. 멍때리면서 돌아다니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게임
- 👍 추천
200 맞추고 산 조립 PC에서 아크팩이랑 그래픽 구경하려고 글카 5070TI로 새로 사게 한 장본인 게임. 특유의 미래 모습 그래픽이 좋다. 다만 애니메이션이나 세계관은 학습하고 해야 재밌을 듯 하다. 무작정 쏘고 다녀도 되고 오토바이 몰고 돌아다녀도 재밌음. 몇몇 부분은 스킵하고 싶으나 전반적인 수작임.
- 👍 추천
가끔 버그가 있긴 하지만 전체적인 스토리가 탄탄하고 의뢰들도 소소한 재미가 있다.
- 👍 추천
기대가 너무 컸어서 그렇지 참 잘 만든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개발과정에서 트러블이 없었다면 기존 기대도 충족시킬만한 작품이 나왔을 느낌이긴 한 점이 다소 안타깝지만 지금 이대로도 매력적인 세계관을 노니는 느낌을 받게 해주는 아이코닉한 작품입니다
- 👍 추천
잘 만들어진 게임이지만 여전히 곳곳에 버그의 흔적은 많이 보이네요. 그렇지만 화려한 그래픽 효과 등 한번쯤 경험해볼만 한 게임입니다. 처음 접할 땐 스토리가 재미있기는 하지만 갈수록 진부해지고 길어지는 느낌이 있네요. 조금만 더 함축적으로 다듬어주면 더욱 컴팩트한 게임이 될 듯 하네요
- 👍 추천
명작은 아니지만 수작 중에선 탑인 듯 아직도 버그가 보이지만 그 전에 비하면 진짜 거의 다 사라진 듯 충분히 할만 하고 돈 값 함 스토리나 세계관도 매력적이라 추천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