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개
Inscryption은 검은 잉크로 그려진 카드를 기반으로 한 덱빌딩 로그라이크, 방탈출 퍼즐, 피가 흐르는 심리적 공포 등의 요소가 섞인 여정을 다룹니다. 카드에는 더 어두운 비밀이 새겨져 있습니다…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추천
모두가 말하듯이 1막이 재밌다... 막이 넘어갈수록 재미가 없어지고 엔딩도 그닥이었으나 1막만으로도 할 가치가 충분하다.
- 👍 추천
카드 게임 좋아한다면 한 번쯤 플레이 해봐도 좋을 만한 게임 챕터1이 가장 퀄리티도 좋고 재밌었으나, 이후 챕터부턴 좀 아쉬운 부분들이 있음
- 👍 추천
(앤딩볼때)러쉬형 ㅠㅠ (케이시 모드 할때)근데 쫌 꺼저 내 앞길 막지 말고
- 👍 추천
게임 안에 구성이 많습니다. 스토리도 있고 퍼즐요소도 있어서 알차게 즐길 수 있어요!
- 👍 추천
🐐🐐🐐
- 👍 추천
아니 보드게임 아저씨 졸라 폭력적이고 불합리하네 내가 한 방에 깨겠다 싶으니까 개억지카드 도배하냐??? 그렇게 이기고 나서는 초상권이고 뭐고 사진만 쳐 찍네 ㅅ발럼....
- 👍 추천
1챕터 한정 갓겜. 2-3챕터 스킵해도 가치있는 게임.
- 👍 추천
갓겜
- 👍 추천
1막을 기준으로 여러 바리에이션으로 2막 3막으로 나왔으면 재밋는 로그라이크 카드게임이 되었을텐데..
- 👍 추천
1스테이지에서 보스가 달 꺼낼떄 살모사 ㄱ
- 👍 추천
몰입감있고 재미있는 카드게임
- 👍 추천
카드 게임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다 😵 짱잼 !!!
- 👍 추천
카드 게임을 좋아하고 퍼즐을 좋아한다면 최고의 선택
- 👍 추천
사람들 말대로 1챕터는 신임. 그냥 이정도 되는 덱 빌딩 게임 찾기 힘들 정도로 재미있었음. 다만 2챕터부터... 1챕터의 카드 틀은 그래도 가져오되 이후 스토리를 연계 시키려고 옛날 비디오 게임 느낌의 그래픽으로 가져온 것 같은데 여긴 플레이도 뭔가 명확하지 않고 재미가 많이 없었음. 그래도 1챕터의 기운을 받아서 어지저찌 플레이를 하면 다시 1챕터처럼 돌아오기는 하는데 사실 여기도 게임이 재밌어서라기 보단 엔딩보기 위해 플레이 한 느낌이 강했음. 엔딩도 뭐 별거 없어서 본인은 재미만 느끼겠다 하면 1챕터만 하고 엔딩은 영상으로 보시길
- 👍 추천
킬링타임으로 좋음, 마지막 보스 끝나고 2페이즈 가는데 그건 안 해봄, 이질감이 들음
- 👍 추천
재미없어서 얼마 못했네요
- 👍 추천
인생작 그냥 내 취향 저격이에요 근데 3부가 좀 아쉬워요
- 👍 추천
덱빌딩 로그라이크는 처음 이었는데 너무 어렵지 않아서 좋았음 그래픽 호불호만 괜찮다면 해볼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