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에서 칼 케스티스의 이야기가 계속 이어집니다.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추천
유격 유격 내가잡는 몬스터는 한 3마리정도... 무기간 밸런스 하나도안맞고 스킬 포인트량도 최적화 하나도안되어있음 스토리라인에 긴장되는게 없고 주변npc들 다 날라다니는데 나만 걸어다님 이거맞나? 그리고 당연하게 뻔한 스토리라인^^ 뭔가 표현하고싶은건 많은데 억지로 꾸겨넣어서 베타테스트 게임한것같음 제값 주고샀으면 소송걸었다 강추!(나만 당할수 없지)
- 👍 추천
수많은 버그와 구린 최적화가 이 게임의 모든 장점을 다 씹어먹음 그래도 재밌음
- 👍 추천
나름 세일 할 때 샀는데 매우 즐겁게 플레이 했음.
- 👍 추천
최적화 및 그래픽 문제로 어려움은 겪었으나 그 모든 것을 날려버릴 액션과 연출, 재미
- 👍 추천
트루 제다이 칼 케스티즈
- 👍 추천
3편 기다린다 ~
- 👍 추천
[신입 제다이 칼의 좌충우돌 여행기 2탄] * 장점 : - 생각보다 준수한 스토리 / 최근 10년간 나왔던 (로그원 제외) 스타워즈 영화보다 훨씬 재미있다 - 박진감 넘치는 화끈한 연출 / 연출을 무작정 남발하지 않고 적절하게 잘 사용 - 1탄의 부족했던 전투 연출 / 무기 / 자세 / 기술 등을 충실하게 넣었다 - 언차티트나 툼레이더 같이 손가락 쉴틈없는 재미난 조작감 - 적당하고 약간의 눈치만 있으면 진행 가능했던 퍼즐들 - 나쁘지 않은 맵 구성과 지름길 (1탄에 비해 많이 발전) * 단점 : - 우선 1탄을 플레이 하지 않으면... 와닿는게 1도 없음 / 거의 필수요소다 - 난이도를 완전 낮추지 않는이상 손가락 고자에게는 전투도 점프도 퍼즐도 많이 어려울것임 - 은근 맵 돌려막기가 많다 / 새로운 이동기술이 있는건 알겠는데... 현재에서 30%는 맵을 줄여야함 여기까지는... 커버가 가능하다 그런데 가장 최악이었던점은...바로 최적화 4K 기준 RTX 4090으로도 / 프레임 제네레이션에 / DLSS 성능에 몰빵하고도 좁은 공간을 제외하면 40프레임이 넘기 힘들도.. 오픈월드 지역(코보)으로 가면 30프레임도 간신히 유지한다... 같은 지역이라도 처음입장 후 조금 괜찮다가도 시간 지나면 프레임 바닥치는걸 보면 메모리 누수가 있는듯함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멋진 연출이 있는 부분(특히 우주공간)에서는 5프레임을 만끽할 수 있다.... 다만.. 이모든건 4K 기준이라 4K 이라 해상도에서는 70-80프레임 유지한다고 보면 됨(4090기준) 어쨌꺼나... 위의 장점/단점을 다 극복하고 즐길만하고 추천할만한 게임임에는 분명한데 최적화가 너무 구리다고 생각해서 많이 아쉬운 게임이면서 4K 만 포기하면 또는 4K 환경이 아니라면... 무조건 추천이기도한 게임
- 👍 추천
굳~
- 👎 비추천
좆그도의 자손 어떤 병신새끼가 설계한 거냐
- 👎 비추천
d
- 👍 추천
그립습니다 데이건 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