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개
아캄 수용소의 모든 빌런들이 팀을 이뤄 탈옥했을 때, 고담 시티를 지키기 위해 이들을 막아설 용기가 있던 것은 다이내믹 듀오뿐이었습니다. LEGO의 재미와 배트맨의 드라마를 조합한 이 LEGO 배트맨: 비디오게임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모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배트맨과 그의 사이드킥 로빈이 되어 플레이하며 고담 시티에서 빌드, 운전, 스윙, 그리고 전투를 즐기고, 조커, 펭귄, 스케어 크로우를 포함한 탈옥한 빌런들을 붙잡으세요. 그리고 다른 시점으로 스토리에 뛰어들어, 배트맨의 적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도시에 혼돈을 퍼트리며, 당신이 가진 힘을 즐기고 배트맨과 전투를 펼치세요. 선한 이들에게 휴식은 없다.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추천
액션게임의 탈을 쓴 퍼즐게임입니다. 엔딩까지 플레이타임이 1시간 내외로 굉장히 짧습니다 초반만 무사히 적응하면 엔딩까지 나름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군 AI가 너무 멍청한 것이 단점...
- 👍 추천
아캄 수용소를 탈출한 빌런들을 배트맨과 로빈이 잡아오는 이야기. 레고 게임 시리즈 중 초기작이라서 캐릭터 수도 적고, 맵도 단순한 편입니다. 컷신은 있지만 대사가 '음', '흠', '하하' 같은 감탄사밖에 안나오네요. [code] 스팀 큐레이터 : [url=store.steampowered.com/curator/44849820/]INSTALLING NOTHING[/url] [/code]
- 👎 비추천
에피소드 1에서 로빈으로 작은 리모콘차량을 조작하여 이동시켜야 하는데 차량이 꼼짝도 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리뷰 읽어보니 저만 겪은게 아니네요. 혹시 이거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거때문에 에피소드 한개도 못넘어가고 플레이 포기 했습니다.
- 👍 추천
레고 베트맨 시리즈에 시작 옛날 게임인데도 불과하고 재밌음 코맨트 없이 진행되는 컷신도 이해가고 유머스러움 컷신자체도 대단하고 캐릭터의 에니매이션이 실감나고 자연스럽고 역동적임 카메라 워크도 째진다 퍼즐요소가 많음 그리고 수집요소 까지 있음 베트맨 슈트도 다양해서 더욱 몰입되고 인상깊음 특히 폭탄슈트 1스테이지에서 로빈 자동차쓸때 안움직여지는 버그는 V SYNC 를 옵션에서 켜야지 됨 이거 모르면 게임 진행불가능하니까 명심하셈 안된다고 시간낭비나 괜히 진행한 게임 데이터 날리지마세요 :)
- 👎 비추천
레고게임 평가 장점 난 할인 할때 삼 단점 버그 팅김 현상 수정x
- 👎 비추천
아... 좀 심합니다. 자동락온 되는게 어쩔떈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도움이 안됩니다. 근접공격시에 자동으로 적들이 락온되면서 때리는데, 내가 얘를 때리고 싶은게 아니라 사물을 부수고 싶은데 자꾸 적들을 때리기만 합니다... 2편엔 얼마나 개선됐을진 모르겠지만 1편은 좀 아닌거 같네요. 그리고 히어로편 조커파트 마지막부분에서 미니킷 모으는데 슈퍼점프가 필요한 구간이 있어요. 여기에서 몇시간 소비한 지 모르겠네요... 아무리 해도해도 , 유튭을 봐도 저는 안되다가 어쩌다가 성공해서 겨우 넘겼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을 잡아 먹은건 멍청해도 이보다 더 멍청할 수 없는 AI입니다.... 솔로플레이시 옆의 발판을 컴퓨터가 밟아줘야하는데 하...... 계속 앞으로만 가고 점프를 절.대. 안뜁니다. 이거때문에 화가나서 한참 하다가 딴짓하면서 화 좀풀고 다시하고 반복했습니다... 차라리 내 손이 이상한거면 말을 안하겠는데... 이건 정말 노답이네요. 그냥 스토리만 쭉 밀면 모르겠는데 전 100% 채우고 싶어서 반복해서 한지라.. 진짜 토나오는 줄 알았습니다. 스토리도 뭐 그냥 그렇고......(솔직히 하다가 좀 졸았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는 참 재밌게 했는데 이건 진짜 똥이네요. 다시 하라고 하면 안하겠습니다.
- 👍 추천
순전히 배트맨이 좋아 산작품~ 이것만 보면 극장판 장편 에피소드에 지나지않지만 앞으로 나올 레고 게임들의 방향성을 제시한 멋진 작품이다. 애들하는 겜이라고 편견을 가졌었는데 게임으로서 이처럼 재미에 충실한 시리즈도 드믈것이다.
- 👎 비추천
레고게임 초창기라 그런지 지금 하기에는 그렇게 재미있지만은 않습니다. 요즘 나온 레고 게임이랑은 다르게 요소가 제한적이라 하다보면 진행도 뻔해지고 조작도 불편하고, 스토리에 몰입감도 부족해서 지루함이 쉽게 옵니다. 후속작은 재미있으니 레고 빅팬이 아니라면 그냥 2로 바로 가시는걸 추천.
- 👍 추천
레고 게임은 항상 보장된 재미가 있습니다. 이 게임 역시 레고 게임이 주는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그렇게 뛰어난 게임성은 없지만 그냥 그럭저럭한 시간 떼우기 게임은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혼자 플레이 하기엔 심심함이 꽤 많고, 또한 이야기도 유치한 면이 있기 때문에 자녀를 두신 분들이 자녀들과 함께 즐긴다면 좋을 듯 하나 성인이 혼자 즐기기엔 부족함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 👍 추천
진짜 장난하냐 window 11이라서 그런거냐 겜 무난하게 재밌게 하고 있는데 1시간 동안 2번 튕기는게 말이 되냐 세잎도 없고 4060인데 이런 고전게임도 못돌리는거 개빡치네 --------------------------------------------------------------------------------------------------------------- 튕김 현상이 alt tap 한번 하고 게임 시작하니까 괜찮아지네요 게임 자체는 굉장히 재미있고 은근 타격감도 괜찮고 생각해서 퍼즐 풀어야 할께 많아서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플레이 타임도 준수하고 2시간 동안 스토리 2% 민거보면 100시간 해야 100% 밀듯 ㅋㅋ 튕김 현상만 없다면 진짜 좋은 게임
- 👍 추천
옵션에서 V-SYNC 를 켜야 함. 다양한 빌런들이 나와서 보는 재미가 쏠쏠함. 영문이지만 영어몰라도 할 수 있는 게임. 배트맨과 로빈 그리고 퍼즐 좋아하시면 한번 플레이 하는 것도 좋음. 옛날 게임 지금해도 할만하네요.
- 👍 추천
과거의 레고 게임이 그렇듯 퍼즐 게임이며 액션이 가미되어 있는 정도이다. 의외로 어려운 퍼즐과 컨트롤로 인해서 결코 낮은 난이도의 게임은 아니며, 히어로 스토리 기준 챕터3 및 빌런 스토리는 퍼즐 난도 강화, 조금은 커진 스케일 등 체감 난도가 한 단계 올라간 느낌이다. 빌런 스토리의 경우 히어로 시점에서 플레이할 때와 차별화하기 위해 제작진이 많은 노력을 기울인 티가 나며, 충분히 추천할 수 있는 게임. 다만, 일부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는 버그가 있는데, 이는 수직 동기화 설정을 켜서 해결할 수 있다.
- 👍 추천
I don't know why my computer can't run this game... My desktop can even run Suicide Squad:kill the JL. When I run this game, the desktop sounds really weird and just..shut down
- 👍 추천
한글패치 안해도 될 정도로 스토리에 대한 대사같은건 없다. 첫번째 미션에서 로빈 리모콘 차량 조작이 안되는 이유는 해상도를 1920 x 1080 또는 더 높게 해서 그럼. 800x600으로 하니까 잘 됨. 더 높게는 되는지 안되는지 모름. 그리고 튕기는건 키를 연타해서 튕기는거 같기도하고 해상도 때문에 그런거 같기도하고..
- 👎 비추천
게임 플레이에 지장이 갈 정도로 버그가 많고, 틈만 나면 튕김니다
- 👎 비추천
질린다. 너무 질질 끈다. 스토리가 딱히 없다. 어린애들이 하기에 좋다고 생각할 만 하지만 문제는 몇 몇 퀴즈들이 어렵다. 애들이 하기에 좀 어려움. 근데 배트맨인데 배트맨이 재미없으면 이게 문제 아닐까?
- 👎 비추천
좋지 않은 스토리, 조작. 특히 레고 게임은 콘솔로 하는 게 조작이 좋은듯
- 👍 추천
로빈이 조종하는 차가 움직이지 않아서 에피소드 1도 진행 못하고 있음. 하아~ 가을 세일에 샀는데 이를 어쩌나요?ㅜㅜ -> 이거 해결하는 방법 있습니다. 해결 이후 에는 재미 있네요.ㅋㅋㅋ
- 👎 비추천
# 꿀잼 3가지 - 배트맨 영화의 향기가 느껴짐 - 수트(suit)마다 기능이 달라서 변경해서 퍼즐 품 -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난이도 # 노잼 3가지 - 전투가 노잼 (패드 진동도 없음) - 지루하고 짜증만 나는 퍼즐 - 전작에 비해 별로 개선되지 않는 게임 디자인 (다를게 없음) # 총평 배트맨 영화의 팬이고 자녀와 함께 플레이 한다면 추천하겠지만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 👍 추천
확실히 유치한 감이 있습니다. ㅋㅋ ;; 하지만 캐릭터들의 개성이 잘 표현되어 있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모션들을 보는 즐거움이 있구요. 숨겨진 키트들을 모아서 완성시킨다는 목표도 좋았고, 돈을 모아서 캐릭터들을 사는 점도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