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저가 갱신Horizon Forbidden West Complete Edition
게임 소개
보너스 콘텐츠 및 버닝 쇼어스 확장팩을 포함하여, 장대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하나도 빠짐없이 경험하세요. 버닝 쇼어스에서는 아름답지만 위험한 신규 지역에서 여러 가지 추가 콘텐츠,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비추천
정말 재밌고 잘 만든 게임을 어떻게 이렇게까지 하기 싫게 만들 수 있는 걸까? 크고 작은 모든 스토리를 보는 모든 순간이 고통과 역겨움의 연속. 게임이 재밌다는 걸 부정할 수는 없다. 사람들이 남긴 부정적 평가의 대다수가 몇십시간 이상이란 사실이 증명한다. 하지만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다. 게임을 하는데 생리적 거부감이 들 수가 있다니. 중반 이후로는 스토리가 나오면 화면에서 시선을 내리깔고 대사만 읽었는데, 대사조차도 쉽지 않다. 평면적인데 오만하다. 등장인물의 70% 이상이 캡틴 마블의 성격을 갖고 있다. 남은 30%는 그 캡틴 마블들에게 당하는 서사 없는 악역들이고. PC라는 집단 정신병이 점차 사그라들고 있는 현상에 그저 감사할 뿐.
- 👎 비추천
최악에 게임으로 기억 남을 것임. 각종 버그들 부터 시작해서, 게임을 즐기라고 만든건지.. 아니면 화나게 일부러 만든건지...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가져야 할것이 전혀 없음. 게임 흐름은 언제나 억까가 대부분이고, 그렇다고 스토리 진행시 길찾는것도 흰트 조차도 찾기 힘듬. 그냥 게이머들 농락하는 거임.
- 👎 비추천
개인적으로는 추천을 안 하는건 아닌데 몇가지 문제가 있어서 추천하기가 좀 어려움... 일단 주인공이 너무 못 생겼음... 1인칭게임 사이버펑크나 킹덤컴처럼 내가 못 보면 크게 문제가 없는데 3인칭인데 주인공이 너무 못 생김 뭔가 의욕이 떨어짐 룩을 맞출려고해도 맞출수가 없음 코스튬의 다양함도없어서 좀 그럼... 게임에 집중하면 없어지기는한대 그렇다고 주인공이 못 생긴게 커버가 되는게아님 두번쨰로 전설무기 모으는게 나 처럼 손 고자는 안됨. 투기장컨텐츠에 도전하면서 메달모아서 사야하는데 이게 시간타임이있음. 시간안에 까다로운 몹을 잡아야하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할수 있는것과 개인의 능력으로 아예 불가능한건 말이 안되는컨텐츠임. 어떻게보면 전투퍼즐이기도함. 나는 이게임을 어떻게 끝까지 한다고해도 전설템을 다 못 모으는 불상사가 생김. 그러다보니 갑자기 힘이 확 빠짐...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긴한대 그건 소소한거라서 넘어갈수가 있음 게임 자체는 잘 만듬 유비식처럼 이것저것 할것은 많지만 유비처럼 뭔가 숙제같지는않음. 그래도 유비는 하다보면 수집퀘를 해도 풀템은 맞추게 해줌... 근데 이건 안됨... 이건 정말 큰거임...
- 👎 비추천
세상을 구하랬더니 레즈를 만들고 있네. 이 거지같은 개발자들아. 막판 때문에 모든걸 다 망쳤다.
- 👎 비추천
머리를 써서 즐거운 퍼즐이 있고 플레이어 개고생 시키는 엿같은 퍼즐이 있는데 이 게임은 엿같은 퍼즐들이다 괜히 길 꼬아놓아서 시간낭비만 하게 해놓고 일본애들 일하는거 문화가 게임에서도 보인다 이러니 중국에게도 추월당하지
- 👍 추천
그래픽 개쩔음 물론 내 컴으론 못돌려서 설정 켜놓고 풍경구경 조금 하면 난리 나지만 암튼 풀옵기준 개쩌는 풍경을 보여줌 풀옵은 커녕 품질 낮음으로 돌리는데도 이상한 그래픽 오류가 자꾸 생기는거 말곤 괜찮음 이유는 잘 모르겠음 스펙이 딸리는건 아닌것 같은데 hdmi물려서 큰 화면으로 해서그런것 같기도 함
- 👍 추천
멋진 그래픽, 좋은 최적화, 재밌는 전투
- 👍 추천
엔딩보고도 할거 없어서하는중이지만 그래픽 정말좋고 재밌게 한 게임
- 👍 추천
재밌음 아 ㅅㅂ 구형 pc라 끊긴다 젠당 나중에 업글하면 해야 겠군요 ㅜ.ㅜ
- 👎 비추천
그래픽, 움직임 매우 좋음. 게임성도 좋음. 버닝 쇼어... 제작진이 동양인 인종차별주의자들인 줄 알았는데.. 유독 버닝쇼어에 동양인처럼 보이는애만 얼굴 크고 네모낳게 이상하게 만들어놔서. 근데 실제 모델이 있고 걔랑 거의 비슷하게 만들어놓은 거였... 이 머같은 dlc는 안만드는게 나았음. 여러모로 별로임. 캠프에 이상한 우울한 음악, 메인퀘 후반 길 찾는거 막히는거랑 무기 바로 안써지는 버그, 크긴 ㅈㄴ큰데 엉성한 막판 보스 전투, 그리고 마지막에 세이카가 레즈 고백하는 듯한 거까지.. 너무 별로엿음. 그래픽? 걍 본편과 똑같음. 글고 맨초반엔 본진 캠프에 npc애들 그래픽 되게 하향되서 나오거나 입구에있는애들 이상하게 나오고 멈춰있고 그랫엇음. 개같은 dlc땜에 비추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