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저가 갱신게임 소개
지금 필드로 향해, 축구 클럽 경영의 미래를 경험해 보세요.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비추천
오케이 이 게임 사면 ㅄ인 이유 정리해줌 1. 에펨 시리즈의 전통인 스킨, 페이스팩, 로고 등의 패치를 적용하면 게임이 튕김 2. 에펨 시리즈의 전통인 구단 실명화 패치를 하면 게임이 튕김 3. 에펨 시리즈의 전통인 인게임 에디터가 같은 가격에 팔면서 기능이 절반도 안되게 축소됨. (가령 인터밀란이 블루네리라는 이름으로 나와서 이걸 다시 인터밀란으로 돌려주는 실명화 패치를 했는데, 그러면 게임이 불안정해져서 경기 한 판에 크래시덤프라 30개 이상씩 뜸. 인내심을 갖고 인게임 에디터로 수정해서 하자라는 마음으로 결제했는데 이번 작부턴 에디터로 구단 이름 수정 불가.) 패치를 안 하고 순정으로 즐기면 되지 않냐? -> 그럼 패치도 안되는 에펨을 패치기능이 있다는 듯이 완전한 제품으로 팔면 안되지요? 여러분은 다를 것 같죠? 다른 사람들이 징징대는거고 여러분은 멘탈이 좋으니까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죠? 나도 그럴 줄 았았습니다. 이 게임은 그냥 미완성이고 팔면 안되는 게임인데 정가에 판 거고 그 자체로 사기임.
- 👎 비추천
쓰레기라는 한 단어로 요약이 가능한 게임. UI 개판 쳐 놓은거? 기존 몰입감 주던 여러 요소들 삭제한거? 그래 다 이해한다 니들 능력이 부족한거니깐 근데 적어도 게임은 원할하게 할 수 있게 만들어 놔야 하는거 아니냐? 이 음식이 맛있는지 없는지 일단 먹어보고 씹고 목구녕으로 넘겨는 봐야 하는데 출시 된 지 반년이 지났음에도 게임은 여전히 버그 투성이에 툭하면 튕기고 C벌
- 👎 비추천
있던 ui를 삭제하는 기적의 ㅄ겜 이정도면 ui팀이랑 개발팀이랑 싸웠냐 ㅅ벌것들아 몰입을 할래야 할수없는 기막힌 시스템 신규 전술 뭐시기 따지기전에 매판 끝나고 어떤점에서 어떤식으로 우리팀이 앞서나갔는지 어디가 부족한지 전~~~~혀 알수가없음 히트맵? 찬스메이킹 지점? 그딴거 알려주는 지표가없음 fm24에 잘만있던 기능들을 왜 휴지통에 처박았는지 추론해보자면 그냥 까먹은게 백퍼센트임 아니면 만들면서 귀찮았던지
- 👎 비추천
3대0으로지다가 1점넣고 세레머니 갈기는 스트라이커같은 게임 훌륭한 인게임 그래픽 업데이트 그러나 여전히 불편한 UI와 크래쉬덤프들 제작진은 풋볼매니저 시리즈를 과거에 플레이해본적이 없는것같다 게임의 80%는 선수찾고 비교하고 팀을 구성하는 시간 20%는 경기보면서 화내고 박수치고 세레머니하는 시간이지만 20%를 위해서 80%를 불편하게만듦
- 👎 비추천
월드컵 모드땜에 샀더만 몰입감이 없고 많이 허전함 fc26이랑 당연히 차이가 나겠지만 그래도 배경음악이랑 클릭음 정돈 깔아줄수 있잖아?
- 👍 추천
솔직 평가: 적응하면 재밌음. 너무 징징이들 말 듣지말고 해보길 추천
- 👎 비추천
쓰레기랑 비교하지 마세요 적어도 내가 쓰레기를 돈을 주고 사는 경우는 없습니다
- 👎 비추천
ㅇㅇ 지금까지 계속 해오면서 답도 없는 ui 익숙해짐 이 ui 익숙해져도 불편하고 익숙해지면 할만하다는건 진짜 말 그대로 억지로 이게임을 하려고 시간을 엄청 박아서 익숙해지면 억지로 할만함. 그냥 인겜 그래픽만 나아지고 모든 부분에서 퇴화함. 욕할 부분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서 적기도 귀찮음.... 그냥 24하셈
- 👎 비추천
FM06부터 해왔는데 게임사에 이제 정을 뗐다. 게임 출시 후 6개월 여가 더 지났음에도 문제를 개선하는 속도가 너무 느리다. 크래시 덤프는 예사다. 게임 진행을 막는 인터페이스 오류(경기 중 전술창이 꺼지지 않는 문제, 리플레이(주로 상대편 득점) 화면에서 벗어날 수 없는 문제), 소소하게 열받게 만드는 자잘한 인터페이스 오류(선수 이름을 클릭해서 어떤 선수는 팝업이 나오고, 어떤 선수는 팝업이 안 나온다) 등 게임의 재미 여부를 떠나서 완성도 자체가 실망스럽다. 난 모드라든지 다른 걸 쓰지 않음에도 이런다. 어설프게 멀티 플랫폼을 위해 만든 인터페이스는 플레이를 오랜 시간 했음에도 가독성이 떨어진다. 경기 중 파악할 수 있는 정보의 양도 FM24보다 턱없이 적다.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통계도 안 나온다. 경기 중이 아닐 때 팀 사기에 영향을 미치는 '팀 대화' 기능 등 은근히 사라진 기능도 있다. (이 기능이 있는데 내가 못 찾고 있는 것이라면 이것 또한 인터페이스의 문제다.) 언리얼 엔진과 여자축구를 같이 준비하는 대담한 기획의 결과는 이런 졸작과 실망스러운 결과로 돌아왔다. FM26 인터페이스에 대한 개선이나 추가 인터페이스, 게임 안전성 업데이트 없이 FM27을 내버리는 일 만큼은 하지 말길. FM26에 대해 유저가 만족하는 수준까지의 업데이트를 계속하는 것이야말로 유저들의 실망에 그나마 대응하는 길이다.
- 👎 비추천
응용 프로그램이 뭔데 ㅆㅂ 말을 해 좀 잘못된거를
- 👍 추천
UI 바뀐거 별로고 볼 비소유시 전술 짤수있는건 조항요
- 👎 비추천
하지마세요 경기한번을 못하네요 계속 팅겨서
- 👎 비추천
리뷰 잘 안다는데 너무 u.i가 최악이네요 거기다가 시인성도 최악입니다. 거기에 어디 들어가려면 몇 단계를 거치는게 짜증납니다. 솔직히 산 거를 후회합니다. 다음에도 이런 식으로 나오면 앞으로는 fm 플레이 안 하려고 합니다. 혹시 사실 분들은 잘 생각하시고 구입하세요.
- 👎 비추천
만약 자신이 FM의 이전 시리즈가 있다면 그것을 해라. 지금까지 플레이 하며 가장 강하게 느낀 점은 "FM 26에서 어떻게 하면 게이머를 더 불편하고 불쾌하게 할 수 있을까?" 를 고민한 작품 같다. 정말 진지하게 이전 시리즈에 비해 개선된 게 무엇이 있는지 전혀 모르겠다. 이전 시리즈에서 편했던 행위가 FM 26에서는 더 번거로워지고 불편해졌다. 누군가는 인게임 모션이 좋아졌다고 하지만 글쎄, 시각적으로 조금 부드러워졌다고는 하나 전술적 움직임 같은 본질적인 것은 변하지 않았다. 고작 그래픽이 미세하게 향상된 것 하나로 FM 26을 구매하는 것은 오만함과 나태한 제작진들에게 당신의 돈을 기부하는 것과 다름 없다.
- 👎 비추천
딴건 모르겠고 걍 UI가 좆같음 악명이 너무 자자해서 사놓고 안하다 이번에 24 유기하고 해봤는데 UI가 진짜 개쓰레기같음 가독성도 병신 UI크기도 뒤죽박죽에 존나 시각적으로 답답해보임
- 👎 비추천
오랜만에 할려고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나서 실행을 못하고 있음 정말 오랬동안 해왔었는데 이번작은 진짜 최악임
- 👎 비추천
이건 축구게임을 하는게 아니라 돈땜에 징징대는 애새끼들 달래는 게임같음; 작작해야지... 그리고 전술 다양하게 해볼래도 자유도가 너무 없음; 전술 가위바위보는 커녕 손가락을 다 부러뜨려놨네
- 👎 비추천
좆병신 세가! 좆병신 si! 좆병신 같은 여축! 툭하면 터지는 크덤! 폰게임 같은 UI! 족같은 가독성과 시스템 볼만한건 인게임 경기뿐 나머지는 좆박은 게임임 장점 1개로 나머지 단점을 무마하려 했으나 그냥 본인들 좆병신임을 인증함 27은 그냥 기대하면 안될듯하고 대충 30쯤 되어야지 할만할듯 한데 이새끼들 하는짓 보면 그때까지 게임사가 살아있을지는 모르것음
- 👎 비추천
국대모드 갑자기 선수들이 사라지네요.. 선수데이터 베이스에서 있는 선수도 사라지고.. 나참 어이가 없네요..
- 👍 추천
재밌음. 그래픽 엄청 좋아짐. 경기 시작할 때 대회 별 음악 나오는 거 너무 흥분됨. 전술 바꾸면 티 나서 좋음. 사진 넣고 이것저것 추가하면 더 만족할 듯. 작은 부분에서 뭔가뭔가긴 했는데 그건 기억 안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