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개
Ever wanted to be a tea party extraordinaire? Well now you can. Each new level brings it's own challenges you must overcome on your quest to become the ultimate tea party master. Comes with the original Tea Party Mode and now a Mode 2 (after beating all the levels), for a whole new experience!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추천
[h1]인형의 노예가 되어보는 게임[/h1] 어딘가 불편한 손으로 조작하기도 어려운데 망할 곰탱이가 친히 상을 차려주는데 핀잔을 계속 줌으로써 빡침이 업그레이드되는 게임. 다행이도 필자는 서젼 시뮬레이터로 이미 단련된 손이라 그렇게 어렵진 않긴 개뿔 겁나 어렵다 이건 더 어려운것같아.. 정말 매니아성이 짙은 게임이고 손목 준비운동이 필수인 게임. 다른 평가자들의 플레이타임을 보면 대략 난이도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을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서젼 시뮬레이터가 더 컨텐츠 많고 재미있음
- 👎 비추천
ALX
- 👎 비추천
이딴 게임에 왜 따봉을 주지? 빌어먹을 유니티가 양성한 인디의 탈을 쓴 , 수 많은 핵 폐기물 중 하나일 뿐 엿이나 먹어라
- 👍 추천
조작감은 쓰레기이나 은근 중독성있다 찻잔에 물을 넣고 차를 넣고 곰돌이에게 주는 그 쾌감때문에 한다
- 👎 비추천
Bad. 4/10
- 👎 비추천
날 화나게 하는 게임
- 👍 추천
다른 무엇보다 왼손 약지를 접을 수 없는 주인공의 설정이 병때문에 현재 왼손 검지와 오른손 검지,약지를 접을 수 없는 저에게 많이 와닿는 게임입니다. 약간의 장애가 있더라도 힘차게 살아가자는 희망을 얻었습니다.
- 👍 추천
무료배포로 받았던 기억뿐...
- 👎 비추천
그냥 지천에 널린 똥게임임. 출시 당시에도 그랬지만 지금 시점엔 이런 쓰레기들이 수백개나 굴러다니고 있기 때문에 더욱 할 이유가 없는 게임.
- 👍 추천
핸드 시뮬레이터 기반으로 만든 티파티 게임! 조작감은 인증된 게임 핸드시뮬과 똑같습니다. 그런부분에 있어서 강점이 될수도 있고 단점이 될수도있고. 혼자 하기 보다는 함께 고통을 느끼면 더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될겁니다.
- 👍 추천
인형 친구와 함께 다과를 곁들인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게임.
- 👎 비추천
흠 자신이 장애인 체험을 하고싶다면 플레이 하는것을 추천합니다.+암세포도 얻고 싶으시면 플레이하는거 추천
- 👍 추천
빡치고싶으면 하셈.
- 👎 비추천
유니티가 양성한 서전 시뮬레이터의 아류작. 조작감이 마음에 안들고 사양도 많이 쳐먹는다. 하지만 게임 자체는 중독성 있어서 추천 할지 안할지 고민하다가 가격을 보고 비추천 줌.
- 👍 추천
구지 나쁘지않은 병맛 원래 병맛이 특징인 이게임에 병맛이라고 엿이나 먹으라는 사람은 뭐지
- 👎 비추천
게임적인 측면으로써 최악의 게임. 우선 기본적으로 제대로 작동하는게 없다. 케잌을 썰겠답시고 칼 들었더니 테이블을 들어서 밥상 뒤집기를 시전하거나, 주전자를 기울였더니 물이 안 나오길래 한참을 돌렸더니 손목을 반대로 꺾으니까 나온다거나, 일부 판은 시작하자 마자 주전자가 엎어지거나 접시, 찻잔이 깨지고 케잌이 엎어지는 일도 있다. 그리고 아무 이유도 없이 프레임 드랍이 발생해서 판을 엎는 경우가 너무 많다. 개인적으로 좀비 판은 설명 한 줄 없이 갑자기 1분만에 옆에서 좀비가 걸어와서 판을 엎어버리고,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판에선 시작과 동시에 떨어지는 젤리 때문에 시작과 동시에 재시작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었다. 염소 시뮬레이터 처럼 병맛을 노린 시뮬레이터 계열인 것 같은데 하다 못해 게임 같은 걸 만들어놓고 병맛이라고 우겨야지 이건 그냥 처음 플래시 배운 사람이 만드는 병맛 플래시 게임보다 못하다. 가뜩이나 플레이 자체도 제대로 안 되어서 힘들어 죽겠는데 차라리 깽판 치는 거라도 시켜주던가 깽판 칠때마다 앞에 있는 곰인형이 욕지거리를 해대고 게다가 점수까지 매기고 있으니 도통 즐겁지가 않다. 이 게임에 제일 나은 점은 여자 좀비 가슴이 크다. Q.E.D
- 👎 비추천
뭐야 이게; 뭐하란건진 모르겠는데 막 시간 지나다가 칼로 케익 짜르니까 갑자기 곰돌이 살아움직이면서 공중으로 올라가고 나 때리더니게임 끝나서 순간 소름돋아서 게임껐음 뭔진 모르겠는데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