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개
War on an Epic scale from Moscow to Berlin – this is War in the East!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추천
다른 수식어는 필요 없을 것 같다. 최고의 워 게임. 간단한 게임이다. 생산이나 정치, 외교적 요소가 없고, 복잡한 컨트롤도 요구하지 않는다. 전투도 컴퓨터가 알아서 다 해주므로 플레이어는 한손에 턱 괴고 유닛만 움직이면 된다. 그냥 상대보다 잘 싸워서 상대보다 많은 승점을 따면 되는 심플한 게임. 하지만 한꺼풀 벗겨도 알맹이가 안 나온다. 벗겨도 벗겨도 계속 뭐가 나오는 게임. 말이 상대보다 "잘 싸운다"이지, 잘 싸우기 위해서 엄청난 요소가 고려되어야 한다. 해당 주소에 연재 글을 게시해 놓았으니, 입문에 어려움을 겪는 유저는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paradox&no=56786&exception_mode=recommend&page=1
- 👍 추천
역사적으로 1941년 6월22일 작전개시 토대로 이루어진 전략시뮬이다. 약 360만명 에 가까운 독일군을 이끌 당신은 역사대로 진격 또는 원하는 계획대로 진격로를 설정, 및 계회하는데 이게임이 최고인것 같다. 구매하기 까지 많은 고민을 했는데 구매하길 잘한듯. 독일군 외 이탈리아, 헝가리, 루마니아, 등 총합 500만에 가까운 병력을 운용 할 수 있으며 있어 간접적으로 나마, 역사상 가장 치열한 독.소전의 전장을 체험할 수 있다. ----- 역사적 주요 전투 시나리오도 많고, 그랜드 캠패인 하나만으로 수백시간은 할듯 싶네요. ㅋㅋㅋㅋㅋ SS SS 부대는 마크 주변에 검정색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각 군단 사다 별로 사령부가 있습니다. 소련 과 독일 철도 규격이 다르기 떄문에 원활한 보급을 위해 반드시 중요한거니 알아두길 ..
- 👍 추천
플레이 시작하려다 첫 화면에서 실행이 안되는 한국어 유저들을 위한 팁. 1. ESC 를 3번 눌러본다. (시작할 때 나오는 동영상 코덱 문제.. 스킵하면 해결 가능) 2. Sound 폴더를 삭제해 본다. (사운드 파일 충돌 문제.. 소리는 안나오지만 플레이 가능합니다) 3. 영어 IME 를 설치한 후 영어 IME 로 전환하고 플레이 버튼을 누른다 (IME 충돌 문제.. 실행 후는 한글로 다시 바꿔도 무방)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 추천
헤비 유저에겐 최고의 게임이다!
- 👍 추천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oegame&no=1728176&page=1 디씨에 대략적인 글 써놓음 그리고 겜 이어서 하려면 로드 시나리오로 들어가야지 새 시나리오 시작하면 덮어띄워짐. 사실 아직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음... 정보점 ㅋ
- 👍 추천
게임 느려지는 현상은 data 폴더내 sound,video 폴더 이름을 다른걸로 변경하면 싸그리 다 해결됨 게임 안켜지는 현상은 런처에서 게임 실행 버튼 누르자마자 바탕화면 클릭 후 ESC, 엔터 한번씩 쳐주면 해결됨
- 👍 추천
처음엔 어렵고 익숙해지면 귀찮은겜 잘 안 익숙해지는 사람은 꿀잼으로 1000시간 이상 뽑을 수 있고 말 잘 통하는사람이랑 매우어려움 함께 깨는것도 재미있다 일단 개추
- 👍 추천
'Play Game' 눌렀을 때 게임이 실행 안 되고 다시 메뉴탭으로 돌아오는 경우에는 ESC를 연타하면서 'Play Game'을 누르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 👍 추천
대표적인 워게임. 유명하고, 명성도 높다. 라이트 유저부터 하드 유저까지,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실력에 맞게 즐겁게 할 수 있다. 문제는 가격인데, 블프같은 시즌 할인때 50퍼센트이상은 종종 할인해주니 그때를 노리는게 좋다. zoc와 점령 규칙과 mp(이동력)의 규칙등등 몇가지 규칙만 알면 누구나 숙련자
- 👍 추천
One of the best game if u want a realistic hardcore wargame. Cannot satisfied with a hearts of iron? just try this one.
- 👎 비추천
좀 더 효과적인 렉 대응책을 찾아냈습니다 Autorun.exe와 WarInTheEast.exe 를 윈도우 7 호환성 모드 적용하세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지금은 메모리 누수 버그와 실행 버그, 편제 불러오면 꺼지는 버그 등등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2를 사세요
- 👍 추천
엄마: 아들, 뭐하니? 아들: 파쇼 나치 도당에 맞서 공화국을 지키는 중입니다, 어머니 동지. 엄마: 아들, 이번엔 또 뭐하니? 아들: 퓌어 도이칠란트!
- 👍 추천
말이 필요없는 갓겜이다. 독일군의 시점,소련군의 시점으로 모두 플레이 가능하다. 독일은 초반에 모든것이 우세하다. 그에비해 소련은 모든것이 열세에 놓여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독일군은 약해지지만 소련군은 강해져만 간다. 우세를 바탕으로 모스크바에 하켄크로이츠를 내거느냐, 공세를 효율적으로 막아서 베를린에 소련깃발을 날리느냐. 그리고 독일과 소련의 철도너비 차이, 진흙탕, 1941년의 겨울 등도 많이 구현되어있다. 이겜은 턴제 전략은 그저 그래하는 나같은 사람도 붙잡았다. 이런거 좋아하는 사람이면 얼마든지 붙들고 있을 수 있다.
- 👍 추천
구글번역으로 한글메뉴얼을 만들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hMIEELWH_DWoNkd6jkrwbYI0qJ8AU0Pd/view?usp=sharing
- 👎 비추천
윈도우 10 실행 안됩니다.. 환불받음..
- 👎 비추천
윈도우10 호환 안되는듯... 기대했는데 아쉽구만
- 👍 추천
best war 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