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저가 갱신게임 소개
다양한 추가 용사들을 통해 다양한 파티를 완성해 보세요!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비추천
단순 외형만 팔았어도 사줬을텐데 왜 캐릭터를 dlc로 풀어서 욕을 먹나 모르겠음
- 👎 비추천
스킨 판다고 뭐라 하겠나요 캐릭터 파는거는 진짜 비호감이네요
- 👎 비추천
이미 10년동안 만들어오며 완성되어있는 캐릭터들을 DLC로 판다 = 100% 완성된 게임의 70%를 정가에 팔고 완성품 30% 조각은 따로 돈 받겠다 구시대적인 운영방식 그 자체
- 👎 비추천
솔직히 용사 추가만 한걸로 돈주고 파는건 좀 너무하긴함 ㄹㅇ 지금 보니까 버그 1~2개 더 생긴거 뻔히 보이고 돈벌생각이나 하기전에 게임 버그부터 고치면 좋겠음
- 👍 추천
외국인들 많이 하는 거 같던데 캐릭터를 돈 받고 파냐 용사랑 마을 외형같은 걸 돈 받고 팔던가 얼마 안되는 돈으로 비호감 쌓는 거 보소
- 👍 추천
저렴한 가격. 유료 DLC 추가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앞으로 같은 방식으로 캐릭터를 판매할 것이 우려스럽다. 캐릭터가 아닌 다른 컨텐츠를 판매하길 기대했지만...앞으로의 업데이트 방향을 조금 더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 👎 비추천
본겜도 다른 방치형에 비해 부실한데 이게 맞나 싶음 DLC 가격이 볼륨에 비해 창렬임 크퀘 했던 사람 아니면 안살듯
- 👍 추천
DLC 추가분량 요약 장점 : 얼마 안되는 금액이라서 부담이 없음 단점 : 얼마 안되는 분량을 DLC로 판매해서 기분이 나쁨
- 👍 추천
그냥 이렇게 돈 벌게 놨둬 누가 보면 만원 넘게 파는 줄 알겠다 구지 비싸지도 않는데 3000원이 아까움 멀 하면 안될 거 같은데 비추 댓 보니 " 왜 구지 신캐를 dlc를 쳐넣어서 푼돈으로 욕을 먹냐"는 뉘양스 풍기는 댓들 많은데 신스킨 들가 있잖음? 그럼 나중에 용사 그냥 업뎃 넣어주고 스킨은 dlc인데 그때도 3900원에 팔아도 상관없다는거지? 응? 맞는거지?
- 👍 추천
캐릭터 12개 3000원에 파는게 이렇게 욕 먹을 일인가 싶다 세일 안해도 3900원이고 캐릭 하나당 300원 꼴인데? 그냥 캐릭터를 돈 주고 파는 행위 자체가 마음에 안드는건가 아니면 이러다가 나중에 심즈마냥 DLC로 줄 세울까봐 걱정하는건가 이 게임이 라이브 서비스 게임도 아니고 이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본편 만원도 안하는거 팔아서 지속적인 업데이트나 가능하겠음? 차라리 스킨을 DLC로 팔라고 하는데 나 같은 경우 그러면 안 살듯 DLC 내는건 좋은데 본편 업데이트나 활발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근데 DLC만 공장처럼 찍어내면서 본편 업데이트 안하고 사실상 유기된 상태로 캐릭터 DLC만 주야장천 나오면 그때는 욕을 좀 많이 쳐 먹어야 되는 상황이고 이런 DLC 추가는 좀 긍정적으로 본다
- 👍 추천
1줄요약 : 사도 되고, 안사도 되는 그런정도의 느낌. 비싸진 않아서 샀다는게 결론 - 그냥 커피 한잔 안먹지 뭐 하는 느낌으로 팩 사서 굴리고 있습니다, 가만 생각해보면 여기에 코스튬도 재화 태우는 방식으로 포함이 되있다는걸 생각해보면 그렇게 아니꼽다고 느낄정도인가? 하는 생각은 좀 들었습니다. - 처음에야 에셋 재활용에 캐릭 팔아먹는거냐고 꼬울수 있겠습니다만, 조금 머리를 식혀놓고 보면 굳이 필요 없다면 사지 않아도 본편 내용만으로도 할건 다 할 수 있고, 캐릭터에 코스튬도 같이 사는구나 하고 생각하시면 그렇게 비싼건 아니구나 하고 생각해볼수 있으니 IP에 애정이 있으시다면 고려해볼만 한 DLC입니다
- 👍 추천
난 이게 욕먹을 만한 DLC인지는 모르겠는데 가격이 그렇게 비싼것도 아니고 다른 모바일 가챠겜에는 수십만원씩 가볍게 태우면서 3000원은 그렇게 아까운거임?
- 👍 추천
자기가 크퀘를 존나게 사랑하는 단장이면 사라 일단 나부터
- 👍 추천
다음에는 스킨을 팔고 용사를 업데이트해주세요 경기종료 스킨 용사 둘다 판매
- 👍 추천
벌써 100시간이 넘어가네요. 정말 재밌게 잘하고있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DLC만들어주시면 좋겠어요. 아그리고 님들아. 초월무기 장착이 안되는데 무슨 조건이 필요한겁니까? 혹시 이댓글을 보면 누가좀알려주세요
- 👎 비추천
이거 막히면 할꺼 없음?? ㅡㅡ.........
- 👍 추천
비싼것도 아니라서 잘 하고있긴한데... 어려움 25 마지막 보스가 1분 20~30초대에 평균적으로 잡히던게 업데이트로 반 깎기도 힘들어짐. 초월무기 명성으로 올리던거 남아돌던 보석으로 한건 좋긴한데... 그 외에도 업그레이드에 드는 명성비용이 너무 비싸서 다 올리지도 못할것 같음 솔타르는 한번 죽으면 끝이라, 좋은 캐릭터들 중복으로 4파티 만들면 될것같기도 한데 캐릭중복없이 조합짜보는 재미로 하고있어서... 캐릭간 밸런스 차이가 많이나는게 아쉽네요
- 👎 비추천
오케이 노가다하는 건 이해합니다. 근데 신규 영웅 이건 뭐 어디에 정보도없고 얻는 방법도 모르겠고 뭘 가이드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냥 dlc에 우리 신규영웅 있으니 사세요 해서 샀더니 근데 어떻게 얻는지는 안알려줌 우리도 귀찮음 이건가요?
- 👍 추천
그리 비싸진 않아서 샀구 귀여운 캐릭터들두 많아서 그 부분은 만족하지만 되게 심즈 같은 장사 방식이네요,,,^^
- 👍 추천
크퀘인데 이유가 더 필요한가? CQLABS 화이팅입니다! 이런 코스튬이 크퀘에 있었나? 하는 것도 보이는데 디자인 이뻐서 맘에 듭니다 ㅎ 돈 하나도 안아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