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저가 갱신게임 소개
인류는 바이러스와의 승산 없는 싸움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좀비 떼가 지배하는 아포칼립스 이후의 오픈 월드에서 파쿠르와 전투 스킬은 생존에 있어서 필수입니다. 낮 동안 도시를 자유롭게 이동하되, 밤에는 사방에 깔린 괴물들을 조심하세요.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추천
메인 퀘스트나 스토리는 좀 별로였지만, 오픈월드에서 좀비를 찢어 죽이고 파밍하는 재미가 있었다.
- 👎 비추천
재미는 6점 불편함과 불쾌함은 10점 만점 패러글라이딩까지 열고 결국 삭제했는데 rpg게임의 특징인 보상이 없음 강해지는 거 체감 없고 스킬 열어도 별 차이 없고 무기도 공격력 수치는 올라가는데 몹은 때려야하는 횟수는 그대로고 보상이 없다보니 플탐 1시간이랑 20시간이랑 플레이에 차이가 없어서 지움
- 👎 비추천
1에 비해서 나아진 거라곤 광원과 약간의 그래픽 정도 ? 나머진 오래 개발 한 시간이 너무 우습게 느껴질 정도로 전부 최악임 파쿠르 조작감 조트, 스토리 조트, 맵 조트,몹 조트,주인공 조트 하.; 세일해서 만원대에 샀는데도 돈아깝노
- 👍 추천
게임이 좀 피곤하고 귀찮음. 좀비공격방식이나 사운드가 상당히 거슬림. 항상 긴장하게 되서 재미보다 하드코어한 체험에 가까움. 스케일이 상당히 크다. 아직 다 못깻다. 이런저런 퀘스트에 dlc까지하면 한 세월은 걸릴듯. 파크라이도 그렇지만 이런 게임은 초중반에가 가장 힘들고 후반부쯤 가면 오히려 쉬워짐. 여러 능력치나 기술이 늘기 때문. 그 카타르시스를 느끼기 위해 달린다. 아 그리고 심각한 문제가 있는데 hud 표시방식이 너무 별류임. 미션진행할때 잘 안보인다. 할게 너무 많아서 당분간 게임 안살듯ㅋ
- 👍 추천
다잉라이트1에 물려서 3까지 플레이했다 짜증은 나지만 후회는없다 추천
- 👍 추천
바람소리 심장소리 고요의 끝은 없을 정도로 실감난다
- 👎 비추천
스토리가 진짜 재미없어요
- 👍 추천
아니 문을 왜 닫는거야 씨발
- 👍 추천
쏘쏘
- 👍 추천
재밌농
- 👎 비추천
전투만 재밌지 나머지는 여러가지 의미로 좋지 않음...
- 👍 추천
좀비 잘 때려잡고 갑니다
- 👍 추천
b
- 👍 추천
즐거웠다
- 👍 추천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