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개
Outlaws of the Old West is a massively multiplayer survival MMO with a huge world, thousands of items and a modular building system. Survive the wild, build your own homestead, defeat villainous bandits and work with others to tame the Wild West.
스크린샷
유저 리뷰
- 👍 추천
앞서해보기라는 게임이지만 완성도가 꽤 높은듯 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개발자참여등 시작이 좋은게임인듯 합니다. 멀티를 하기위해서는 서버를 운영해야 하나 유로서버가 링크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개인이 서버운용이 가능하고 조금만 공부하시면 개인서버등록후 게임하실수가 있습니다. ORIGINAL,RP,PVP,PVE등 방설정가능하시고 저또한 서버를 현제 운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서버가 아니더라도 많은 서버가 존재 하니 원하시는 스타일의 방에 참여하셔서 게임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 👎 비추천
서버 상태가 안좋아서 가까이 가야 오브젝트들이 로딩되기 시작하고 유닛들이 트레이서처럼 순간이동한다. 그리고 필터가 아주 인스타 감성으로 필터를 맥여놔서 하는 내내 기분이 찝찝하다. 타격감은 없으며 기타 생존게임에 비해 특출난 점도 없어보인다. 후반까지 진행해야 뭐라도 나올 듯하지만 거기까지 진행하기는 매우 힘들 것 같다.
- 👍 추천
아무리 크래프팅 생존겜이어도 유저가 너무 처음부터 다 만들어야하는거 아니냐? 싱글 플레이 하는데 처음 스폰되자마자 웬 미친 엔피씨가 총을 빵빵 갈겨대는데 피하면서 주먹질하니까 적도 안죽고 나도 안죽는다. 일부러 죽고 다시 하고 있는데 가죽 얻기 개힘들어서 널빤지 못만들길래 함정 6개 설치하고 내내 기다리니까 토끼나 오소리 같은 가죽 한개 주거나 아예 안주는 놈들만 잡더라. 30분 기다려도 가죽 한개 모이길래 안되겠다 싶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철광 모아서 대형 함정 설치했거든? 그러니까 대형 함정에는 아무것도 안잡혀. 어찌어찌해서 아메리칸 들소한테 쳐 뒤져가면서 떨어뜨린 아이템 다시 룻해가면서 유인해다가 대형함정으로 집어넣어서 겨우 가죽 모았다. 그리고 만들 수 있는 최고 템이라고는 현재 투척용 나이프하고 활 정도 되나? 볼라는 만들어놨더니 사거리가 짧아서 쓸모가 없고, 활은 쏘는 순간 초식동물들이 도망가서 절대 못맞추고, 새총은 거리가 얼마나 멀든 일직선으로 나가는데 데미지가 병신이고, 투척용 나이프는 일회용이라서 쓸때마다 자원소모 개아까워서 못만들겠고. 그리고 분명 바위가 있는데 왜 안캐지냐? 안캐지는 나무, 안캐지는 바위 개많다. 분명 캘 수 있게 생겼는데 ㅅㅂ 그래픽도 생각보다 별론데 웃기는건 렉이 심해. 참고로 싱글플레이니까 핑 때문 아님. 아무튼 지금 집도 제대로 못짓고, 변변한 무기 하나 없는데 플탐이 2시간임. 근데 재밌네 씨발
- 👍 추천
일단.. 얼리엑세스 게임 치고는 괜찮은듯 합니다. 러스트 얼리때보단 더 좋아보이고 앞으로 발전 가능성도 보입니다. 잔잔한 버그와 팅김현상은 조금 있지만.. 조금더 기다려 봐야할것같네요 당장 재미있게 플레이하기에는 약간 힘든 감이있습니다.
- 👎 비추천
개발자 죽었나?? 6개월이 지나도 버그수정이나 업데이트를 안해.. 2020 Year 10 month 29 day (Thursday) last update... 2020년 10월 29일 마지막 업데트이다.. 게임이 죽지않았다면 버그는 고치지 못하겟지만 주기적으로 적어도 3달마다 한번씩 공지를 하는게 상식아닌가??? 지금으로써는 코로나로인한 개발자의 사고가 분명하다. 추후 업데이트되면 추천으로 바꾸겟지만, 지금으로써는 비추천한다..
- 👍 추천
드디어 우리가 새롭게 할 수있는 모든시스템과 맵과 배경이 있는 게임이다 업데이트는 걱정 말아라 아크 제작진이다 계속적으로 시간가리지 않고 업뎃을 한다 한국유저많아지면 재밌을것같다 마차, 기차도 존재하여 마을끼리 즉 길드끼리 교역할 수 있고 ai 도둑과 늑대 야생동물도 있다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무궁무진하다
- 👎 비추천
내가이겜에서할수잇는건..가옥 몆채랑...짱개1명밖에못만나봤다
- 👎 비추천
병신게임. 서버 날림. 공식 서버 날리면 어떻게 게임하라는거냐. 싱글모드하려고 산 게임 아니다. 공식 서버 다시 열어라
- 👍 추천
인생게임이넼ㅋㅋㅋ 잘만들었다..서부 배경의 생존 크래프팅 오픈월드 게임. 얼리 억세스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서버 상태나 버그 상태도 양호하고 게임 몰입도 시간 소요등 모든 면에서 가성비 짱짱. 꼭 해라 두번해라. 참고로 처음 시작할때 뭘할지 모르겠다고? 우선 주변에 떨어진 나무랑 돌멩이 줍고 인벤토리 열어서 크래프팅으로 곡괭이랑 도끼 만들고 계속 줍줍. 그리고 크래프팅으로 장비 만들수 있는 설비 추가하면 처음에는 보이지도 않던 총을 만들수 있다. 특히나 총알 만들라면 소금석이랑 황화석 많이 필요하니까 많이 캐둬라. 꼭 사라 두번사라
- 👍 추천
생존게임이지만 다른 게임에 비해 초반 진입 장벽이 높지 않고 신선하고 재미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플레이 영상입니다 (playing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v=uU6IApEp8xY
- 👍 추천
장점(흥미로운점..?) 1. 게임에서 낙시를 해보고싶다 2. 번개가 눈에보여서 신기하다 3. npc들이 생각보다 댕청하다 4. 건축생존게임은 꿀잼파밍노예계약이 국룰이다 단점 1. 공식서버가 없다 2. 게임 용량에 비해 개인적으로 실망했다 3. 효과음향들이 거슬리게 들린다 4. 곰을 유인해서 npc에게 데려갔짐만 나만죽었다 5. 한글패치가 없다 6. 얼리라그런지 엄청 잘 팅긴다 요약 : 건축생존 꿀잼 하지만 정발이나 공식서버 생기면 할듯 ps.이거하고 러스트 마려워서 다시 까는중.... 마인크래프트나 할까ㅠ
- 👍 추천
재미있지만 얼리엑세스라 그런지 잔렉이 좀 있음 한국어 패치 필요 Please patch Korean language
- 👍 추천
이게임는발전이가능성이있는게임같음 그리고또옷나왔으면좋겠음
- 👍 추천
완성도 굿 분위기 개굿 취향저격 게임입니다. 앞으로 더 발전해주었으면 좋겠어요!
- 👎 비추천
+ 나는 서부시대가 좋다. + 나는 러스트 같은 오픈월드 생존 게임을 좋아한다. + 나는 간단한 시스템을 좋아한다. - 나는 중국인이 싫다. - 나는 얼리 엑세스 게임이 싫다. - 나는 버그가 많은 게임이 싫다. 경보! 경보! 경보! 먹튀 게임입니다. 사지마세요
- 👍 추천
뭐 다른 긴짜 개병신 오픈월드보다는 괜찮은 게임 지형물에 나든 적이든 끼이는것도 웃기고 ai가 무조건 따라오거나 무조건 도망가거나... 스컹크같은건 이랬다 저랬다긴 했고 너무 멀리서 쏘면 다 도망간건 괜찮다고 생각함. 대량제작이나 물건 나누는 키는 대부분 오픈월드랑 비슷하고 한번이라도 해봤으면 5분안에 조작법 익히기 가능. 가방 최적화 정리도 있고 연료 집어넣는 오브젝트에 불 끄기 키기 기능있는것도 플러스 요인 할인가로 사긴 했는데 좀더 개선되고 한글 지원하면 정가에도 살 마음 있음.
- 👎 비추천
좆적화 너무 과한 광원 효과 맵에 존나 아무것도 없음 맵이 존나 큼 전투가 너무 쉬움 물그래픽 최악
- 👎 비추천
화면이 어지러워요 참고 하다가 토쏠려요.. 나만그런가..
- 👎 비추천
할게없다 5000원도 아까워 서부시대를 좋아해서 전부터 찜해둔 게임인데 돌아다니는데 진짜 아무것도없는 허허벌판에 나무 돌 조금있는게 전부
- 👎 비추천
official서버를 지우기전까지 좋았다. 내가 왜 이런 ㅄ같은 게임을 샀는지 후회된다.